경기도의회(국힘)새해 첫일정으로 현충탑 참배

정진태 | 기사입력 2025/01/07

경기도의회(국힘)새해 첫일정으로 현충탑 참배

정진태 | 입력 : 2025-01-07

 김정호(중앙)경기도의회 국힘대표


[뉴스줌=정진태기자]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김정호 대표의원)은 1월3,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수원시 현충탑 참배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현충탑 참배에는 김정호 대표의원을 비롯해 양우식 총괄수석부대표김영기 정책위원장이은주 기획수석이혜원 수석대변인유영일 정무수석이영주 경제수석오세풍 사회수석오창준 교육수석 등 대표단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대표단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넋을 기리는 한편민의를 받드는 의회 본연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1410만 도민의 뜻에 부응할 것을 다짐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2025년 새해를 맞아 도민이 변화의 중심에 서는 선진 지방자치를 이끌어가겠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믿음직한 동행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표단은 현충탑 참배를 마친 후 수원역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이 자리에서 김정호 대표의원은 갑작스러운 여객기 사고로 목숨을 잃으신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빈다며 하루아침에 사랑하는 가족과 영영 이별해야 하는 유가족분들에게도 진심을 담은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한 사고 수습과 함께 유가족에 대한 보호와 지원이 먼저라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유가족분들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