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설 명절 맞이 ‘따뜻한 나눔 실천’ 청소년 물품 지원
▲ (재)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가 5일 설 명절을 맞이해 청소년 물품을 지원했다.
|
[뉴스줌=정덕영기자] (재)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가 5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통진읍 지역위원으로 활동 중이신 김정일 위원, 박석주 위원, 박주찬 위원, 이욱재 위원, 임석봉 위원, 최동철 위원은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에게 우유 30세트를 지원하며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에 직ㆍ간접적으로 지원과 조언 등을 할 수 있는 지역 관계자로 구성된 협의체로, 방과후아카데미의 주요 사안의 심의ㆍ결정, 지역연계 및 협력의 지원, 자문 및 사업홍보 등에 역할을 하고 있다.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매년 초등학교 4, 5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상담 등 종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