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 사랑의 희망나눔 물품기부

공유가치창출을 통한 사회적책임 수행

인태관 | 기사입력 2020/09/22 [17:00]

안양시청소년재단, 사랑의 희망나눔 물품기부

공유가치창출을 통한 사회적책임 수행

인태관 | 입력 : 2020-09-22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이하 재단) 임직원들이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사랑의 희망나눔 물품기부’활동을 진행하여 모인 기부물품을 21일 비영리단체‘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재단 전체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행렬이 이어져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약 870여 점의 기부물품이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기부되었다.

‘굿윌스토어’는 기부받은 물품을 재가공 판매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직업 재활에 사용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으로, 자원 순환을 통한 환경보호는 물론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한다는 점에서 재단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사회적책임수행 목표와 일맥상통하여 기부처로 선정하였다.

 또한 재단은 하반기 사회공헌활동 계획을 수립하여‘사랑의 생명나눔 헌혈릴레이’를 시작으로 ‘사랑의 메시지나눔 코로나19 예방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향후‘1시설 1사랑나눔’을 주제로 각 시설 맞춤형 사랑나눔 실천을 통한 사회적책임 수행을 위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기길운 대표이사는“이번 기부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직원분들게 감사드린다.”이어서“요즘 코로나19 발생, 자연재해 등 환경보호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이번 기부활동을 통해 자원순환은 물론 장애인들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 제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안양/인태관 정진태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