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포순이봉사단, 행복 나눔 활동 라면 35박스 기탁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5:46]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포순이봉사단, 행복 나눔 활동 라면 35박스 기탁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1-19


[뉴스줌=정진태기자]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지회장 곽민승)의 포순이봉사단은 1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 35박스(100만 원 상당)를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연중)에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포순이봉사단의 ‘사랑 愛 고추장 만들기 사업’ 수익금과 포순이봉사단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곽민승 지회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과 마음을 모아 주신 봉사단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전달해 주신 물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지역 사회를 위한 행복 지킴이 활동으로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