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화정영어마을, 온라인 여름방학캠프 운영

초등학교 3~6학년 대상…다양한 주제로 원어민 선생님과 이야기할 수 있어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07-21

안산화정영어마을, 온라인 여름방학캠프 운영


[뉴스줌=정진태기자] 안산시 화정영어마을은 여름방학을 맞아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온라인 여름방학 캠프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작은 세상, 큰 발견!’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캠프는 안산지역 초등학교에 재학하거나, 안산에 거주하는 3~6학년생이면 신청 가능하며, 안산화정영어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최근 수도권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따라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되며 ▲집에서 즐기는 미니 올림픽 ▲종이로 세우는 도시 ▲만달라 패턴 그리기 등 테마에 따른 흥미로운 주제들에 대해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로 소통하며 즐거운 탐구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영어토론반 ‘Round Table’ 운영 ▲온라인 성인영어회화 프로그램 운영 ▲SNS 활용 영어학습자료 무료 제공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산화정영어마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시민들에게 효과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캠프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안산화정영어마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