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운영

정진태 | 기사입력 2021/02/27

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운영

정진태 | 입력 : 2021-02-27

 



[뉴스줌=정진태기자] 고양시체육회(나상호 회장)는 지역 내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2021년 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사업을 운영한다. 고양시체육회는 사회배려대상 유소년의 체력 증진과 인성교육을 통해 사회성 함양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모하고,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유소년축구교실 사업을 진행한다.

 

유소년축구교실은 6~11세 유소년을 대상으로 61일부터 1130일까지 주 2(·목요일) 60분씩 일산 2개소(대화구장, 중산구장), 덕양 2개소(충장구장, 고양어울림누리 별무리구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20년에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 고양시 개최로 인해 축구장 시설정비공사로 2개 구장에서만 운영되다 금년에는 기존처럼 다시 4개 구장으로 확대 운영 된다.

 

전문 축구 지도 자격증을 보유한 유능한지도자를 선발하여 연령에 맞는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축구 기본기술 습득 및 규칙 이해, 코디네이션, 미니게임, 공동체 의식 및 스포츠 매너 교육 등 세심하고 체계적인 지도로 유소년들의 실력 향상을 도우며 하반기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자체 축구대회를 개최해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고양시유소년축구교실은 승부 중심의 문화를 탈피하여 축구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즐기는 축구 문화 가치 창출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성장시키고 축구를 하면서 팀 동료에 대한 배려심과 목표성취를 통한 자신감 향상을 추구한다.

 

모집방법은 사회배려대상 우선모집 후 일반모집을 하며 모집인원 초과 시 추첨으로 선발된다. 참가를 원하는 유소년은 고양시체육회 홈페이지(www.goyangsports.com)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관련하여 중앙 재난안전대책본부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축구교실을 운영 할 예정이다

 

문의:031-918-0249 / 0219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