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생활뉴스 > 내기업자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반도건설/新안양 중심에 '유보라 더 스마트’ 5월19일 분양중
명학역 초역세권 입지, 전용 59㎡ 위주 소형 프리미엄까지
등록날짜 [ 2018년05월23일 ]


▲ 반도건설이 오는 5월 19일 분양중인 주상복합 단지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 투시도     © 사진 = 에이블미디어플러스 제공

동탄2, 김포한강 등 수도권 신도시를 중심으로 분양하는 곳 마다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반도건설이 오는 5월 19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576-1번지 일원에서 주상복합 단지인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로 올해 첫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제2의 안양 부흥’프로젝트를 통해 핵심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안양시에 선보이는 만큼 그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유보라만의 특화설계와 노하우를 적용하여 주거만족도를 한 단계 더 높이겠다는 방침이다.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지하철 1호선 명학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로, 명학공원과 수리산, 상업시설 등이 인접해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전 세대가 59~61㎡ 소형 평면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단지는 지하 3층~지상 26층, 3개 동 규모로 명학역의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아파트가 전용면적 59~61㎡ 200가구, 오피스텔이 전용면적 59㎡ 150실이다. 전용면적별로는 아파트가 59㎡A 75세대, 59㎡B 25세대, 61㎡ 100세대, 오피스텔은 59A·B㎡가 각각 75실로 구성된다.

▣ ‘제2의 안양 부흥’프로젝트.. 안양시 만안구 뛰어난 미래가치 주목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가 들어서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는 최근 개발 기대감으로 들썩이고 있다. 옛 공공청사 이전 부지들의 개발계획들이 발표되고, GTX 개발 등 구도심을 중심으로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안양시는 ‘제2의 안양부흥’이란 슬로건을 걸고 침체된 지역을 되살리기 위한‘5대 핵심 전략’을 발표했는데, 지역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구도심권 주거환경을 개선한다는 것이 주요 전략이다. 이처럼, 단지가 들어서는 안양시 만안구의 미래가치가 기대됨에 따라, 이번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다.

▣ 명학역 초역세권 입지에 단지앞 공원, 수리산까지!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우선, 지하철 1호선 명학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인데다, 개발 개통 예정인 GTX가 들어서는 1·4호선 금정역이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 단지 맞은편에 위치한 첨단업무지구 만안산업단지와 안양 벤처밸리의 핵심연구시설인 ‘평촌 스마트스퀘어’를 비롯해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 등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 성결대학교와 안양대학교 등이 위치해, 이곳에서 상주하는 수요층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 명학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남측에는 수리산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 단지내 상가를 비롯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아트센터, 만안구청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명학초등학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평촌학원가도 단지 반경 2km 내에 형성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 전용 59㎡ 소형 프리미엄.. 단지내 스트리트 상가‘유토피아’로 원스톱 라이프

반도건설은 평면설계와 단지설계에도 주력했다.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61㎡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되는 단지는 맞통풍 구조(일부)로 채광, 통풍이 뛰어나며, 알파룸, 드레스룸, 서재공간(일부타입) 등을 제공해 그동안 소형 평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맞춤형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하고 커뮤니티시설 등을 선보인다.뿐만 아니라,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반도건설이 제공하는 홈 IoT(사물인터넷) 서비스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인 만큼,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한 층 더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홈 IoT서비스는 사물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세대 내 가전 및 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이다.단지 내에는 반도건설이 브랜드 상가‘카림애비뉴’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주상복합 상업시설‘안양 명학역 유토피아’가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 3,847㎡, 지하 1층~지상 5층 약 50여실 규모의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돼 단지 내에서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안양 명학역 유보라 더 스마트’는 역세권 프리미엄은 물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59~61㎡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벌써부터 분양문의가 많다”며 “새롭게 런칭한 상업시설‘유토피아’가 들어서는데다, 올해 첫 분양사업지인만큼 최상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약일정 및 분양가

한편 청약 예정일은 아파트가 5월 23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수) 1순위, 25일(목) 2순위가 진행되며 오피스텔은 5월 22일(월), 23일(화)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아파트가 1,300만 원대 중반에 책정될 예정이며 계약시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이자후불제로 진행된다. 오피스텔은 평균 760만 원대에 책정될 예정이며 계약시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무이자(40%)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0-1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명역 M클러스터’ 지식산업센터&상업시설 공급중 (2018-07-27 10:48:32)
“광명역자이타워”/동시분양! (2018-05-20 07:10:00)
군포시/중국.린이시 기업인들 오다
광명시/시장직속 일자리위원회 출범
경기도/내년도.국비14조949억원 확보
오산시/지역화폐발행 본격시행
군포시/드림스타트사업 지속후원기업·단...
의왕시/의왕사랑 상품권1,000번째 가맹점 ...
과천시/한국마사회와 손잡고 ‘일자리 창...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