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우모바일 김기혁대표 제9회 전자·IT의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정진태 | 기사입력 2016/05/02 [07:14]

(주)성우모바일 김기혁대표 제9회 전자·IT의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정진태 | 입력 : 2016-05-02

▲ 수상받는 김기혁(주)성우모바일대표

[안양/정진태기자]  □ 태블릿PC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주)성우모바일의 김기혁 대표가 제9회 전자. IT의 날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꾸준히 성실한 기업정신으로 이루어 낸 결과다.


□ 김기혁 대표는 10월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전자,IT의날 행사에서 IT관련 기술개발 및 중소기업 태블릿PC의 판로개척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 (주)성우모바일은 경영혁신형중소기업, 기술혁신형중소기업, 기업부설연구소인증, 경기도일하기좋은기업 등 다수의 인증서 및 많은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국내우수중소기업으로 뛰어난 개발진들을 보유하고 있어,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 초 코넥티아(CONNECTIA) 브랜드의 태블릿PC를 출시하여 성능 좋은 태블릿PC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폭 넓은 소비계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냈다.


□ 또한, 성우모바일은 기존의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외에도 오는 11월에는 윈도우태블릿PC 2종을 출시 할 것이라 밝히고, 이미 지난 9월에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본사로 부터 공식 OEM 파트너로 지정되기도 하였다.

□ 김기혁 대표는 “그동안 기업성장과 수상을 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마케팅, 인증, 자금 등 다양한 지원을 해준 안양시(시장 이필운)와2007년부터 5년간 안양창조산업진흥원 본원에 입주하여 있는 동안 집중적으로 지원을 아끼지않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장 전만기)에 감사의 말씀을 전했고 11월에 출시할 윈도우태블릿PC을 비롯하여, 안드로이드 태블릿PC도 라인업 확대계획을 가지고 있어, 향후 태블릿PC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뿐만 아니라 기술 개발 등을 통해 IT산업의 성장 동력 마련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한편 ‘제9회 전자, IT의 날’은 전자.IT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이바지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정부 주관 행사로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 개막에 맞춰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전자.IT기업 경영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공로 등을 평가해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등을 비롯하여 유공자 40명에게 포상의 영광이 주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