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이 건강하면 마스크’ 굿즈로 화답

정진태 | 기사입력 2020/06/02 [05:16]

이천시/청소년이 건강하면 마스크’ 굿즈로 화답

정진태 | 입력 : 2020-06-02


이천시 신둔면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3월에 전달한 ‘청소년이 건강하 면 마스크’를 전달받은 한국도예고 학생들이 신둔면 굿즈로 화답을 보내왔다.
신둔면은 지난 3월 18일 관내 신둔초,도암초,도예고등학교에 개학을 앞두고 청소년이 건강하 면 마스크 850개를 학교측에 전달했다.

5월 한국도예고등학교 3학년의 등교가 시작되면서 학교측에서 학생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했으며 마스크를 전달받은 학생들은 건강한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신 신둔면기관단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신둔면 굿즈로 화답했다.

도예고 관계자 또한 아이들에게 서로 돕는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시고 따뜻한 마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해왔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위기대응책으로 관내기관단체와 협업해 면 마스크를 제작 전달을 시작으로 공공장소 손 소독제 비치 및 거리두기 현수막을 게첨 해 코로나19에 대응했다.

주민자치위원회의 이러한 활동은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는 좋은 사례를 제시했다. 이에 신둔면장는 면 마스크를 통해 청소년의 심리적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며 건강이야말로 우리의 미래를 응원하는 일로 청소년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예방적 차원에서서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천/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