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1인창조기업,스마트공유판매대 입점지원

정진태 | 기사입력 2020/05/19 [02:07]

의왕시/1인창조기업,스마트공유판매대 입점지원

정진태 | 입력 : 2020-05-19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입주기업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오는 9월까지 인기 있는 카페에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스마트공유판매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공유판매대’는 고객이 많은 매장에 제품을 진열해 1인 기업은 자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카페에서는 남는 공간을 빌려주어 부가소득을 올릴 수 있는 협업 모델을 말한다.

스마트공유판매대는 ‘서장훈, 이수근의 무엇이든 말해보살’로 유명한 플라워카페 로랑을 비롯해, 카페플랜비, Cafe 1311 3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와 경기·강원·지방권 창업유관기관 등 총 10개 기관이 공동 주관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된 18개사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마스크팩에 덧붙여 에센스와 영양크림 등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폴리스킨의 ‘팩온팩’, 향기 파우치가 가미되어 어른·아이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부디의 ‘페이퍼 디퓨져’등 1인 기업들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준비되어 있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 “스마트공유판매대 운영으로 1인 창조기업 우수제품 판로확대를 도모하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의왕/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