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평생학습센터,작품발표회 전시회

정진태 | 기사입력 2019/12/22 [04:16]

평택시/평생학습센터,작품발표회 전시회

정진태 | 입력 : 2019-12-22

중앙에 정장선 시장



평택시 평생학습센터에서는 지난
19~20일 이틀 동안 수강생들의 배움과 재능을 선보이는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열렸다.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올 한해 배움의 성과를 발휘하고 함께 화합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작품발표회와 작품전시회, 체험행사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19
일 평생학습센터 북부교육장에서는 사물놀이, 고고장구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하는 11개 팀의 발표회가 화려하게 열렸으며, 1층 로비에는 홈패션, 한글서예, 민화 등 11개 팀에서 마련한 전시회 및 이벤트 행사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바리스타 시음회와 네일아트, 한지공예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일 평생학습센터 남부2교육장에서는 천연비누 및 화장품, 프랑스자수, 생활한복 등 9개 팀의 작품전시회가 알차게 열려 수강생들에게 성취감을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작품발표회는 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작품발표회를 이끌어 주신 강사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배움의 길을 찾는 시민들에게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평택/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