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19일wed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택시/소외된 분들에게 온정의 손길
등록날짜 [ 2019년10월12일 ]
평택시청


평택시 오성면 길음 3리 김진헌 이장은 지난 8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유기농 백미 10kg 20포를 오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전달된 백미는 혼자 살고 계시는 저소득층 어르신, 사각지대 대상자 및 거동불편 등으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됐다.

김진헌 이장은 “가족들에게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유기농으로 벼를 직접 재배하고 도정한 쌀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어, 작게나마 사랑을 나누게 됐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날 함께 한 이인균 오성면장은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농사지은 귀한 유기농 쌀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베풀어 주신 사랑과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성면 맞춤형복지팀은 2019년 찾아가는 복지사각지대 발굴하고 운영해 복지정보 소외, 거동불편 등으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에게 찾아가는 수요자 중심의 복지를 제공하고, 찾아가는 상담, 통합서비스를 연계하여 숨어있는 보호대상자를 발굴하며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있다. [평택/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군포시/아동친화도시’ 만들 아동 모집 (2020-01-18 00:02:00)
오산시/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유공자 수여식 개최 (2019-10-12 00:36:38)
연천군/직거래장터 참여자 모집
박승원/광명시장,새마을시장찾아 지역상...
수원시/지자체·기관에 도움의 손길
성남시/코로나19 소상공인을 살려라 지원...
고양시/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화성시/복지증진위해 1억원지원받어
동두천시/전기자동차 구매 보조금지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