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3일fri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천시/황준&김해나 공연
등록날짜 [ 2019년08월03일 ]


포천반월아트홀은 7월 ‘문화가 있는 날 - 황준&김해나’ 트로트 공연을 지난 30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전석 매진으로, 소극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노래를 따라 부르고 춤도 추며 공연에 몰입, 열띤 호응을 보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노래 ‘껌딱지 내사랑’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김해나는 ‘아모르 파티’로 무대를 시작해 ‘엄지 척’, ‘초혼’, ‘얼쑤’ 등으로 트로트의 감칠맛을 살려냈다.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2연승자인 황준은 ‘정통 트로트 가수가 되고자 한다’는 꿈을 밝히며 관객과 소통하면서 실력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황준은 앨범 타이틀곡 ‘사랑에 약한 남자’로 경쾌한 리듬과 세련된 감각으로 무대의 흥을 살렸다. 이어 ‘도전 꿈의 무대’에서 불렀던 ‘어머니’, 대표곡 ‘연모’, ‘나무꾼’ 등을 부르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서울에서 공연을 보러왔다는 한 관객은 “포천반월아트홀은 ‘문화가 있는 날’과 같은 무료 공연을 하고, 다른 공연도 저렴한 관람료로 볼 수 있어서 좋다. 포천의 아들 임영웅의 팬”이라고 밝히며 “고속도로를 타면 서울과 거리가 가까워서 포천을 자주 방문하는데 항상 행복이라는 큰 선물을 받고 간다.”며 감사를 전했다.

반월아트홀의 ‘문화가 있는 날’은 시민들이 좀 더 다양한 장르의 문화를 향유 할 수 있도록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무료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예술로 앙상블’이 출연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성악 장르를 친근감 있게 재해석하여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알찬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포천/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성시/전국.해양스포츠제전 (2019-08-06 03:36:00)
오산시/문화공연으로의 초대 (2019-08-02 03:50:51)
배달의민족/요기요 운영사에 매각
고양시/보건복지부.사회적경제 활성화부...
광명시/청년기업 ‘어페어비’ 영디자이...
김포시/취업을 위한 실습은 끝났다
박승원/광명시장,기업 경쟁력 강화 가장 ...
이화순/부지사,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 현...
장덕천/부천시장 고리울청춘농장에서 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