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16일tue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주시/문화나눔공연 펼쳐
가족극 ‘토끼전’, 실내악 ‘비발디의 사계, 우리의 사계’
등록날짜 [ 2019년06월18일 ]
문화나눔공연


파주 운정행복센터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나눔 공연이 펼쳐진다.파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2일과 28일 각각, 가족극 ‘토끼전’과 실내악 ‘비발디의 사계, 우리의 사계’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스타 연출가 고선웅이 예술감독으로 있는 극공작소 마방진의 ‘토끼전’은 고전의 교훈이 담긴 이야기에 현대적인 각색과 연출을 가미한 작품이다. 특히 전통악기가 주를 이룬 라이브 밴드의 음악과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하면서 시청각적 재미까지 더해 연극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공단은 ‘토끼전’ 공연을 통해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발디의 대표작이며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사계’를 ‘알테 무지크 서울’의 연주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알테 무지크 서울’은 독일에서 바로크 음악을 전문적으로 수학하고 활발한 활동을 한 강효정 음악감독을 중심으로, 바로크 음악의 진지한 해석과 뛰어난 연주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고음악 단체이다. 이날은 유익하고 생동감 있는 해설이 함께하며, 바로크 시대의 의상으로 연출된 아름다운 음악회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공연은 사업목적에 따라 객석의 일부를 저소득층 어린이 등 그간 문화적 혜택을 투릴 여유가 부족했던 계층에서 우선 좌석 배정해 폭 넓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손혁재 이사장은 올 한해는 적극적인 문화예술 관련 공모사업 응모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 전하며 시민이 참여하고 주인공이 되는, 그리고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주/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주시/양주소놀이 마당놀이 공연 ‘우리노리’ 개최 (2019-06-21 03:53:08)
이천시/설봉산 별빛축제로 더위를 날리세요 (2019-06-18 01:37:27)
연천군/2019 정기분 재산세 23억 부과
양주시/7월 재산세 정기분 212억원 부과
용인시/청년 창업가에 홍보 수단 지원한...
최저임금/2.87% 인상
광주시/사회적경제협회,이웃돕기 현물기...
광명시/결혼이민자 다문화 프리마켓 열어
서철모/화성시장 - 코스타리카 초청 방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