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1일sat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규열/고양의회부의장.홍중희보좌관 사퇴성명서
등록날짜 [ 2019년06월06일 ]

이규열 고양시의회 부의장


2019년6월5일 오전10시30분 고양시의회 이규열 부의장은 본인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하면서 성명서를 밝표했다. 성명서를 발표하기전에 모두발언에서 이 부의장은 홍중희 보좌관은 의회 모든 의원들을 평가절하하는 막말은 물론 의회의 수장인 의장에게 권위를 무시하는 언행을 했다며 집행부 수장인 시장에게 강력하게 사퇴를 요구하며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 명 서

  - 고양시의회 의장에게 욕설적인 막말한 홍중희 대외협력보좌관은 즉각 사퇴하라! -

1. 지난 528, 홍중희 대외협력보좌관 채용 경력문제 관련 국민권익위와 경기도 감사결과를 두고, 고양시의회 의장(이윤승)과 전화 대화 중에 홍중희 대외협력보좌관의 의장에 대한 막말은 고양시의회를 대표하는 의장에게 있을 수 없는 도발적 모멸감을 주었고 고양시의회의 권위가 집행부 3급 상당의 공무원에게 무참히 짓밝힌 사태로서 크게 분노 개탄한다.


2.
홍중희 대외협력보좌관이 고양시장을 가장 측근에서 보좌하는 위치로서 항상 낮은 자세로 언행을 조심하고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고위공직자로서 2,800여 고양시 공무원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는 직분을 망각하고 시민들에 의해 선출된 고양시의회의 대표인 의장에게 한 욕설과 막말은 교만과 오만의 극치로서 용서 받을 수 없는 언행으로 고양시 공직자는 물론 105만 고양시민들에게도 비판받아 마땅하며 통탄스러움을 금할 길이 없다.


3.
본 의원은 이 같은 불미스러운 사건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기강과 질서를 심각하게 훼손하였으므로 일벌백계의 심정으로 홍중희 대외협력보좌관의 사퇴를 이재준 고양시장에게 강력히 요구한다.

                                           
                                           
2019. 6. 5.                     고양시의회 부의장  이  규  열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시의회/민주당,김완규 의원에대한 성명서 (2019-06-06 07:38:57)
하남시의회/정례회개회.행정사무감사 실시 (2019-06-04 02:24:58)
안양시/인생2막,일&활동을위한 새로운출...
정하영/김포시장.경제자유구역은 환황해...
의왕시/청소년 진로박람회
일본/백색국가 제외 오늘시행
고양시/부동산거래 거짓신고자 43명’에 ...
하남시/2019년 2기분 재산세 792억원 부과
용인시/정기분 재산세 45만건 2292억원 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