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0일mo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안양/리더스클럽 발대식 성황리 종료
등록날짜 [ 2019년05월12일 ]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올 시즌부터 기획한 리더스클럽 발대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FC안양은 지난 7() 저녁 7,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마벨리에 프라임뷔페에서 ‘FC안양 리더스클럽발대식을 개최했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 장철혁 단장, 김형열 감독 및 코칭스태프와 리더스클럽 회원 및 구단 관계자 등 5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FC안양 리더스클럽의 발대를 축하했다.

FC안양 리더스클럽은 각 분야의 리더들이 모여 명문축구도시 안양에 걸맞은 시민구단을 만들고,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결성된 FC안양 후원자들의 모임이다. FC안양은 구단의 발전을 위해 재정후원과 홍보활동을 도모할 수 있는 회원들을 모집하기 위해 ‘FC안양 리더스클럽을 올 시즌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FC안양 리더스클럽 회원들은 각종 구단 자체행사, 홈경기 및 원정경기 등에 우선적으로 초청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는 최근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다녀왔는데, 축구 구단이 도시 하나를 먹여살리는 느낌을 받았다. FC안양도 FC바르셀로나와 같은 명문구단이 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이 자리에 모여주신 리더스클럽 회원들이 그 시작이다. 역사의 순간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축구 선진국들은 지속성과 연속성의 철학을 갖고 있다. 우리도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성과 연속성의 철학으로 운영되어야 한다“FC안양이 100년 구단으로 진정 나아가기 위해 리더스클럽 회원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한편 최근 리그에서 433패를 기록 중인 FC안양은 올 시즌 K리그2 3위에 올라있다. FC안양은 오는 12() 오후 5, 안산그리너스FC와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올 시즌 첫 홈 경기를 치른다.
[안양/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성시/보트전복 사고처리 신속대책 추진 (2019-05-12 23:11:14)
한국당/대구집회 인산인해 (2019-05-12 01:42:50)
정장선/평택시장,기업체 현장 방문
하남시/지역화폐 하머니,지역경제 살릴77...
용인시/청년인턴 대상 관내 공기업 탐방 ...
광주시/지역화폐 가두캠페인
경기도/이화순 부지사,베시마키 미국 콜...
오산시/기업인 조찬세미나 열려
광명시/상공인 경영포럼 지역상공인 역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