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정진태 | 기사입력 2019/05/10

안성시/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정진태 | 입력 : 2019-05-10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저소득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 사업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실시했다. 본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의 장수사진 촬영 부담을 경감하고, 건강과 장수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기획됐다..관내 마브엠 사진관, 리즈헤어 미용실대표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사업으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어 귀감이 되고 있다.

사업에 참여한 정OO 어르신은 “한 해씩 나이가 들면서 영정사진이 필요했는데 경제적으로 어려워 고민이 많았다”면서 “화장과 머리손질부터 정성스레 사진 촬영까지 해주어 고맙다. 내 평생 참으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홍균 대표는 “평소 지역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싶어 관심이 많았는데 내 직업을 통한 재능기부로 봉사 할 수 있어 더없이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진 촬영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순간을 기록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신청자를 접수 받으며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으로 하면 된다. [안성/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