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은평구청장 뉴스줌 창간축사

정진태 | 기사입력 2019/05/09 [18:13]

김미경.은평구청장 뉴스줌 창간축사

정진태 | 입력 : 2019-05-09

김미경 은평구청장따뜻한 봄기운을 맞아 새로운 싹이 돋아나듯 뉴스줌이 창간 6주년을 맞이하였다는 뜻깊은 소식에 진심으로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생생한 보도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던 뉴스줌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 은평구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 한해에도 북한산 큰 숲, 내일을 여는 은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통일 시대를 대표하는 중심지로서 통일로와 수색역에 제2 통일로 개설, 통일 박물관 건립, 수색 역세권 개발 등 은평을 남북 화해 시대에 대비한 한반도 중심 거점으로 조성하고, 은평광역자원순환센터 건립 등 자원순환 및 청결도시를 실현하고, 복지시책 및 일자리 지원 정책 강화와 주민 중심의 행정 실현으로 푸르고 살기 좋은 도시, 은평의 새로운 내일을 열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은평구가 추진하는 주요한 구정정책들이 결실을 맺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뉴스줌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뉴스줌이 포용력을 가지고 은평구민의 생활 현장과 밀착된 보도를 통해 구민과 함께 지역의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집필을 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신문, 독자들에게 친숙하고 정감있는 언론 매체로 나날이 발전하고 사랑받는 신문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6주년을 축하하며 뉴스줌의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2019. 5 은평구청장 김 미 경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