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0일mo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군/안전점검의날 캠페인
용문산 산나물축제장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집중 홍보 캠페인
등록날짜 [ 2019년05월06일 ]



양평군은 지난 3일 용문산나물축제장에서 제27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정동균 양평군수, 최문환 양평부군수를 비롯해 양평 소방서, 양평 경찰서, 양평군 의용소방대 연합회, 자율방재단, 양평군 재난통신지원단, 안전모니터봉사단, 바르게살기양평군협의회, 양평군 자원봉사센터, 안전보안관, 농어촌공사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4대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홍보 안전신문고 앱 설치 및 신고 요령 홍보 봄나들이 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등을 실시했다.

특히 축제장을 찾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51일부터 전면시행하고 있는 4대 불법 주정차 금지구역의 지정운영에 대해 집중적으로 홍보했다.4대 불법 주정차 금지제도는 소화전 및 교차로 모퉁이(5m 이내), 버스정류소(10m 이내), 횡단보도 내 불법 주정차 차량을 단속하는 제도로 일반 시민들도 안전신문고 및 생활불편 앱으로(1분 간격의 사진 2)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한 주민신고가 가능하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법 주정차는 절대 금지라는 인식이 널리 알려져 안전한 주차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 봄 나들이 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통해 산나물축제장을 찾은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양평/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양도시관리공사/일산테크노밸리 협약 변경으로 협력 (2019-05-06 05:12:52)
경기도/난임부부,한의약 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심의위 개최 (2019-05-05 05:03:01)
정장선/평택시장,기업체 현장 방문
하남시/지역화폐 하머니,지역경제 살릴77...
용인시/청년인턴 대상 관내 공기업 탐방 ...
광주시/지역화폐 가두캠페인
경기도/이화순 부지사,베시마키 미국 콜...
오산시/기업인 조찬세미나 열려
광명시/상공인 경영포럼 지역상공인 역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