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경기지역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와 통합설명회

경기지역 12개 기관 참여, 입주기업 모집 및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

정진태 | 기사입력 2019/04/06 [03:44]

의왕시/경기지역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와 통합설명회

경기지역 12개 기관 참여, 입주기업 모집 및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

정진태 | 입력 : 2019-04-06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오는 11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3층 중회의실에서 우수 1인 창조기업에게 입주공간 정보를 제공하고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안내하기 위한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통합설명회는 기존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별로 입주기업을 모집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경기지역 12개 센터가 합동으로 개최한다.

특히, 센터 간 경쟁을 촉진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유도하고, 창업자가 센터별 지원제도를 한눈에 비교·선택할 수 있어 지난해 개최 당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이번 설명회에서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비롯한 1인 창조기업정책 및 12개 센터별 지원제도를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상담부스를 마련해 현장에서 입주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권오종 시 기업지원과장은“이번 설명회는 예비창업자와 1인 창조기업들이 활동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이번 통합 설명회를 통해 의왕센터뿐 아니라 경기지역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보다 우수한 창업가와 인재들이 찾아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는 k-startup 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에 문의하면 된다. [의왕/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