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1일tue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승리/연예계 은퇴
등록날짜 [ 2019년03월12일 ]



2019년3월11일 '성접대 의혹'에 휩싸인 인기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사진)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11일(오늘) 오후,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이 시점에서 연계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다"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고 밝혔다.이어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승리는 또,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 받고 미움 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 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거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승리는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습니다."라고 전했다.승리는 최근 자신이 사내 이사로 있던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류 투약과 유통, 성범죄, 경찰 유착 등 각종 의혹이 불거져 실제 운영자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또한,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이 담긴 카톡방이 공개돼 지난 10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돼 피의자로 전환됐다.

한편, 승리는 지난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해 '뱅뱅뱅',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요식업 등 각종 사업에 뛰어들며 '승츠비'란 닉네임으로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기동/정덕영.정진태기자]

정덕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준영/모든죄 인정 (2019-03-13 05:22:33)
세계선수권 3000m 계주 금 (2019-03-11 04:28:54)
하남시/지역화폐 하머니,판매처 확대 “...
고양시/푸른고양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광명시/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 28...
군포시/지역 중소기업 中시장 진출 촉진
정장선/평택시장,기업체 현장 방문
하남시/지역화폐 하머니,지역경제 살릴77...
용인시/청년인턴 대상 관내 공기업 탐방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