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5일mo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경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석희/사실밝혀질것
폭행‧배임 혐의 등 고소‧고발 연루 증거는 모두제출
등록날짜 [ 2019년02월17일 ]
손석희 jtbc대표


2019년2월17일 손석희 JTBC 대표이사가 경찰 조사를 마치고 나왔다. 손 대표는 서울 마포경찰서에 전날 오전 7시 40분쯤 출석해 19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2시 50분쯤 조사를 마치고 나왔다. 손 대표는 피고소‧피고발 혐의 사실을 전면 부인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사실이 곧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증거는 다 제출했다"고도 덧붙였다. 

추가 조사 여부 등을 묻는 말엔 대답 없이 경찰서를 나섰다. 전날부터 경찰서 안에서 손 대표를 기다렸던 일부 보수단체 관계자들은 "폭해 혐의 등을 인정하라"며 소리를 질러대기도 했다.손 대표는 고소인과 피고소인, 피고발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

앞서 프리랜서 기자 김모(49)씨는 지난달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일식 주점에서 손 대표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손 대표가 지난 2017년 일어난 자신의 교통사고 보도를 막기 위해 회유를 하던 중 이같은 일이 벌어졌다는 게 김씨의 주장이다. 이에 손 대표는 김씨가 채용과 금전적 요구를 했다며 지난달 24일 공갈미수와 협박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김씨 역시 지난 7일 손 대표를 협박과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맞고소했다. 보수단체 자유청년연합은 손 대표가 폭행 사건을 덮기 위해 용역사업을 제안했다는 김씨 주장을 확인해달라며 손 대표를 배임 혐의로 고발하기도 했다. [기동/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재성(민주)현직동장.폭행 (2019-02-26 07:16:42)
수원시/CCTV로 데이트폭력 여성 구해 (2019-02-02 07:13:12)
광명시/나눔장터 운영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급
김포시/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
화성시/HS하이테크'와 함께 건강한기업 만...
군포시/군포愛 (애) 머니 업무협약 체결
광명시/오스틴시,달라스시와 경제교류 협...
오산시/(주)티로보틱스.기업 애로사항 청...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