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당/가짜대통령문재인특검촉구

정진태 | 기사입력 2019/02/03 [07:32]

애국당/가짜대통령문재인특검촉구

정진태 | 입력 : 2019-02-03



드루킹 여론조작
, 김경수 지사의 구속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오늘 1일 오후 3시 대한애국당은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는다. 대한애국당 박태우 사무총장, 이주천 최고위원, 인지연 수석대변인, 채지민 팀장 등의 연사와 1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여한다.
안희정, 이재명, 박원순 쳐내기에 이어 김경수까지, ....이 현실로 되었다. 이제, 국민의 의혹은 대통령 자리에 있는 문재인에게 향하고 있다. 대한애국당은 즉각적인 문재인 특검을 촉구한다.

< 성 명 >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구속됐다. 이는 2017년 대통령선거, 즉 제19대 대통령으로 문재인을 당선시킨 대선이 부정선거였음이 드러난 것이다. 대선 여론조작은 바로 부정선거이다. 드루킹이 구속되고, 안희정, 이재명, 박원순 쳐내기에 이어 안.... 김경수까지 구속됐다. 국민의 모든 의혹은 대통령 자리에 있는 문재인을 향하고 있다. 대통령 선거의 여론조작이라는 민주주의 체제 파괴, 대 국민 사기를 벌인 것이 과연 김경수 지사 단독의 독단적인 행위라고 국민 아무도 믿지 않는다. 대선 여론조작의 주범은 과연 누구인가. 대통령 자리에 있는 문재인 씨가 과연 드루킹과 김경수의 탄핵 여론 조작, 대선 여론 조작을 몰랐단 말인가. 김경수 지사는 문재인 씨의 복심이자, 최측근이다. 대한애국당은 대통령 지위를 갖고서 청와대에 앉아 있는 문재인에 대한 특검을 촉구한다. 김경수 지사를 구속시키는 것은 탄핵 여론 조작, 대선 여론 조작이라는 중대한 민주주의 파괴 행위에 대한 결말이 아니라, 드디어 진실과 정의의 시작이다. 신재민 사무관, 김태우 수사관의 문재인 정권 비리 폭로, 손혜원 의원의 부정 행태에 따른 문재인 정권에 대한 국민의 염증과 혐오가 극에 달했다. 탄핵 여론 조작, 대선 여론 조작 사안의 중대성은 비리, 부정부패의 사안보다도 더 크고 심각한 것이다.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인 대통령선거의 여론조작,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을 위한 탄핵 여론조작은 현재 대한민국을 파탄에 이르게 한 주 원인이다. 이대로는 안 된다. 문재인 씨를 즉각 특검 할 것을 대한애국당은 촉구한다. 대한애국당은 탄핵 여론조작, 대선 여론조작으로 권력을 찬탈한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인정한 적이 없다. 대한애국당은 문재인 특검, 문재인 퇴진을 위한 총 투쟁을 선포한다. 애국국민들과 함께 문재인 퇴진까지 끝까지 투쟁할 것이다.

201921 대한애국당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