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0일sat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왕시/다독자·책읽는가족 시상식
등록날짜 [ 2019년01월30일 ]
의왕시청


의왕시 중앙도서관은 29일 도서관 문화교실에서 ‘다독자·책읽는 가족 시상식’을 열었다.이번 시상식은 시민들의 건전한 독서문화 증진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한해 동안 관내 도서관에서 가장 많은 책을 읽은 다독자와 가족을 선정했다.

이날 다독자 선정은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학생부에서는 지난해 684권을 읽은 의왕초등학교 임현우·김리해 학생을 포함한 18명이, 일반부에서는 284권을 읽은 이준하씨를 포함한 6명 등 총 24명이 선정됐다. 선정된 다독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도서추가대출권이 수여됐다.

또한, 함께 진행된 책읽는 가족 시상식에는 1,493권의 책을 읽은 임대근씨 가족을 비롯한 김선애씨 가족, 김동호씨 가족이 선정돼 책 읽는 가족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 받았다.특히, 이날은 시상식과 함께 도서관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됐다.겨울방학 어린이들을 위한 매직쇼‘달콤한 무한상상’공연을 비롯해 손팽이 만들기 체험행사, 겨울방학 특별영화 상영, 평생학습 동아리 아미치팬플롯 앙상블의 팬플룻 연주, 북큐레이션 동아리‘북꾸다’의 도서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도서관을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다독자 및 책 읽는 가족 선정을 통해 책 읽는 분위기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며“앞으로 독서문화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들이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접하며 즐겨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정부시/신곡권역, 송산권역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2019-01-30 01:54:43)
은수미/성남시장,시민과의 인사회 잇단 소통 (2019-01-30 01:45:54)
부천시/ 채용박람회 성황리 개최
구리시/채용박람회 뜨거운 열기 호응
성남시/창업경연대회, 유망 창업팀 10개팀...
군포시/경제살리는 별관 개관
안성시/지역화폐 발행 보름만에3억 2천 5...
의왕시/일자리 박람회 성황
수원시/도시재생산업박람회 대상서 장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