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4일su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소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명시/비닐하우스 화재
등록날짜 [ 2019년01월07일 ]
화재가난 노온사동 비닐하우스


광명시에서 연이어 화재가 잇따라 발생했다. 1월2일 오전 11시 32분께 광명시 노온사동 131번지 소재 비닐하우스에서 불이 나 비닐하우스 4동을 완전히 태우고 20여분 만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에 의해 진화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날 화재는 화재현장 인근 작업장에서 일하던 근로자가 검은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하고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매년 반복되는 노온사동 일대 비닐하우스 화재에 대해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주민들은 "비닐하우스 단지에서 불이 시작돼 번지면서 매년 재산피해가 발생하고 있고, 2014년 12월에는 인명피해까지 발생했었다"며 "광명시와 소방당국이 화재에 취약한 비닐하우스에 대한 점검 및 대책을 시급히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새해 첫날인 1월1일 새벽 5시 10분경 광명시 소하동 A아파트에서는 전기장판과 매트리스를 함께 사용하다 불이 났다. 화재 당시 이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던 중학생 자녀가 발이 뜨거워 잠이 깨면서 매트리스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확인하고 보호자가 샤워기를 이용해 초기 진화하면서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이날 사고로 전기장판과 매트리스, 침구류 일부가 소실됐다. 소방당국은 전기장판에 구멍이 나 있었고, 열 축적율이 높은 매트리스와 전기장판을 같이 사용한 것을 화재원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광명/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명소방서/철산119구급대(가칭) 배치를위한 간담회 (2019-01-12 06:04:12)
양양군/산불진화 난항 (2019-01-02 09:26:13)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급
김포시/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
화성시/HS하이테크'와 함께 건강한기업 만...
군포시/군포愛 (애) 머니 업무협약 체결
광명시/오스틴시,달라스시와 경제교류 협...
오산시/(주)티로보틱스.기업 애로사항 청...
안양시/베트남 시장개척단 파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