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1월16일wed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대호/안양시장,사내방송 깜짝출연해 직원과소통
청사 아침방송에서 스마트 행복도시 최선 당부
등록날짜 [ 2019년01월04일 ]
최대호 시장


최대호 안양시장이 시청사 아침방송에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안양시의 아침방송은 주 5회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청사8층 방송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업소, 구청, 동 행정복지센터까지를 권역으로 한다.

지난 2011년 7월 1일 개국, 음악과 함께 직원 생일을 축하하고 명언과 명시 등 안정감을 달래주는 소식들로 출근하는 직원들의 아침 활력소가 되고 있다. 아침방송 진행은 희망자 중 선출된 직원들이 돌아가며 맡는다. 이날은 김미영 비산도서관장이 DJ로 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최 시장이 깜짝 게스트로 약 10분 동안 출연해 지원과 소통했다.

최 시장은 ‘새해의 약속은 이렇게’라는 시를 낭독하는 것으로 출연을 알렸다. 시가 의미하는 것처럼 직원들이 서로를 배려하고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달라고 강조했다.
또 지난해 성과를 언급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자성어로 일심전진과 석권지세처럼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자고 전했다.

최 시장은 이와 함께 잘 보고 잘 듣고 깊이 생각한 뒤 말을 하는 견청고언의 마음으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하고, 황금돼지의 해 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는 덕담도 잊지 않았다. 시 관계자는 최근 여러 소식들을 곁들인 짜임새 있는 진행에 DJ의 고정팬까지 확보하는 등 아침방송이 잔잔한 활력소가 되고 있다며, 사내방송을 통한 직원 간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안양/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관리공단.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 개최 (2019-01-04 05:32:52)
윤화섭/안산시장 일자리와 활력넘치는도시 만들겠다 (2019-01-04 05:19:00)
의정부시/흥선권역 조찬포럼 개최
인천항/아시아 전자상거래 허브항만 도약
장기실업자수/IMF이후 최다
식당·술집/매출2010년이후 최소
안산시/어르신에 ‘제4차 산업혁명 체험 ...
은수미/성남시장,최신ICT기술,성남시 산업...
성남시/中企 60개사,세계9개국 판로개척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