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4일su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주시/2019년 기해년 시무식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1월03일 ]


양주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기해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과 직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북부 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더 큰 희망을 품은 새해의 힘찬 첫 발을 내디뎠다.

앞서 이성호 양주시장은 오전 8시 5급이상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현충탑을 찾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에 참배하고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시무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공무원헌장 낭독, 반부패 · 청렴서약, 신년사, 시민의 노래 제창, 전직원 신년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정성호 국회의원은 “양주시는 현재 신도시를 중심으로 급격한 인구증가와 함께 급속도로 발전해 나가는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양주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창의적으로 연구하고 깊이 생각하는 자세로 업무를 추진하는 등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성호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대망의 기해년 새해,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시민 모두가 삶의 변화를 체감하고 누구나 행복한 양주시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지난 한 해 양주시는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새롭게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한 한 해”였다며 특히 “22만 양주시민과 공직자 여러분의 한결같은 성원과 노력으로 전철7호선 옥정신도시 중심부 연장 추진과 GTX-C노선의 덕정 연장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되는 결실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누구나 행복한 양주시를 위해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시민 중심의 시정운영, 경기북부 중심 광역교통망 신속 구축, 경제활성화를 위한 미래 신성장 기반 조성, 시민이 안전한 스마트시티 조성, 더불어 잘사는 복지도시 조성, 평화와 번영의 통일시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양주시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도약의 길에 들어섰다”며 “시민의 뜻을 받들고 혼신의 노력을 다해 항상 소통하고 공감하는 감동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주/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승원/광명시장,열차안내원 새해첫 업무 (2019-01-03 06:36:08)
성남시민농원/실버텃밭 신청하세요 (2019-01-03 05:50:35)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급
김포시/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
화성시/HS하이테크'와 함께 건강한기업 만...
군포시/군포愛 (애) 머니 업무협약 체결
광명시/오스틴시,달라스시와 경제교류 협...
오산시/(주)티로보틱스.기업 애로사항 청...
안양시/베트남 시장개척단 파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