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이웃을위한 도배장판 봉사

정진태 | 기사입력 2018/12/26

의정부시/이웃을위한 도배장판 봉사

정진태 | 입력 : 2018-12-26

봉사단

도배 봉사

사단법인 비에프월드
(이사장 최남수) 봉사단 10여명은 지난 1222일 의정부시 신곡동에 위치한 나누리푸드뱅크(대표이사 이성모) 창고 도배 장판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도배 장판 봉사는 사단법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호득)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사단법인 비에프월드(이사장 최남수)가 주관하였다. 봉사활동이 진행된 의정부 나누리푸드뱅크 창고는 식품 제조, 유통 기업 및 개인에게 잉여 식품이나 생필품을 기탁 받아 소외 계층에 무료로 전달하는 나누리푸드뱅크의 사랑 나눔 운동 물품을 보관하는 곳이다.

나누리푸드뱅크의 한 관계자는 비에프월드 봉사단이 창고 도배 장판을 함께 도와주어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 이 창고를 통해 지역사회에 더 많은 이웃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길 원한다는 말씀을 하셨다. 비에프월드 봉사단원 중 한명은 시간을 내어 함께 봉사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참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사랑을 실천하는 자리에 앞장서 함께하고싶다는 의지를 내보였다.

이번 활동을 통해 비에프월드 봉사단은 의정부에 위치한 사랑 나눔 단체를 도움으로써 지역사회 내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협력활동을 강화할 수 있었다. 사단법인 비에프월드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해 여러 기관과 연계하여 활동하며 지역사회내 사랑을 실천하고 희망도시 의정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의정부/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