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6일su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능팬숀/3명사망.7명혼수상태
등록날짜 [ 2018년12월18일 ]


2018년12월18일 문재인 대통령은 강원 강릉시에서 발생한 사고를 보고받고 피해자 가족들을 위로하고 모든 편의를 지원하라고 지시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서면 브리핑을 통해 "문 대통령은 오늘 업무보고를 받던 도중 강릉 펜션 사고 소식을 보고받고 매우 안타까워했다"며 "문 대통령은 청와대 위기관리센터로부터 실시간 상황보고를 받고 필요한 조치에 대한 지시를 내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문 대통령은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강릉 현지로 가서 현장 상황을 직접 챙기라고 지시했다"며 "이에 따라 유 장관은 이날 오후 4시 KTX 편을 이용해 강릉으로 떠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피해자 가족들을 위로하는 한편 숙박 등 모든 편의를 지원하라고도 지시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14분쯤 강원 강릉시의 한 펜션에서 거실 등에서 쓰러져 있는 남학생들을 펜션주인이 발견해 신고했다. 학생들은 개인체험학습에 참여한 서울 대성고 3학년 남학생들로, 오후 3시 현재 3명이 숨지고 7명은 의식불명으로 일부는 위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생들은 수능 시험을 치른 후 부모 허락 하에 전날 오후 4시께 펜션에 입실 한 것으로 알려졌다. 퇴실은 내일로 예정됐다. 문 대통령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환경부의 2019년 업무보고를 받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기동/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조직적 불법고리사채업체 단속 (2018-12-19 04:01:41)
안성시/꿈드림 졸업식 개최 (2018-12-18 05:58:11)
포천시,사회적경제 창업아카데미’ 현장...
성남시/청년 취업박람회 119명 채용
고양시/주민세 세액 전국 대부분이 1만 원...
광명시/청년스타트업이 들려주는 생생한 ...
하남시/하남여성 구인·구직 매칭데이
고양시/투자유치위원회 개최
실업자수/114만명,역대최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