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예술재단/정기연주회 희망의 피날레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1월22일 ]
안양문화예술재단은 오는 12월 1일 오후5시 평촌아트홀에서 아동 · 청소년으로 구성된 ‘브라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희망의 피날레”를 개최한다. ‘브라보 오케스트라’는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이 음악 교육을 통해 화합을 배우고 자존감을 키우는 ‘엘시스테마’의 한국형 모델인 ‘꿈의 오케스트라’의 안양지역 협력거점사업의 일환으로 2013년에 초등학생 42명으로 시작해 6년차인 현재 초등부터 고등학생까지 60여명의 단원이 11개 파트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며 운영되고 있다.

정기연주회 "희망의 피날레"는 ‘브라보 오케스트라’의 송년음악회로 음악을 통해 위로와 희망, 그리고 기쁨을 나눌 수 있는 무대로 기획하여 대중적인 곡부터 파트별 앙상블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곡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우리에게 친숙한 ‘노란리본’, ‘에델바이스’를 금관앙상블의 연주로, 오페라 테마 모음곡은 현악앙상블로, 드라마 ‘하얀거탑’의 삽입곡 ‘B. Rossete’은 플루트 앙상블의 연주로 만날 수 있다. 오케스트라의 연주로는 스메타나의 ‘나의 조국 中 몰다우’, 브르크너의 ‘이곳은’, ‘스타워즈’, ‘캐리비언의 해적’ OST와 ‘크리스마스에는’ 등 다양한 곡을 연주한다.

특별 게스트로는 안양남초등학교 ‘꿈꾸는 하모니 합창단’이 출연해 ‘바람의 빛깔’을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공연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양/박두식.정진태기자]

박두식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용인시/전국품바15팀 신명나는무대에 6천여명 호응 (2018-11-24 05:26:02)
부천시/홍보대사.진조크루,세계비보이대회 ‘배틀 오브 더 이어’ 우승 (2018-11-20 03:51:03)
군포시/중국.린이시 기업인들 오다
광명시/시장직속 일자리위원회 출범
경기도/내년도.국비14조949억원 확보
오산시/지역화폐발행 본격시행
군포시/드림스타트사업 지속후원기업·단...
의왕시/의왕사랑 상품권1,000번째 가맹점 ...
과천시/한국마사회와 손잡고 ‘일자리 창...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