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구리시 새마을회·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김장 김치 나눔

정진태 | 기사입력 2018/11/17 [05:20]

구리시/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구리시 새마을회·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사랑나눔단 김장 김치 나눔

정진태 | 입력 : 2018-11-17
김장나눔행사

구리시에서는 지난 11월15일과 16일 이틀간 구리시청 광장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열렸다.이번 행사는 구리시 관내 녹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한부모 가정뿐만 아니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구리시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 구리시협의회, 구리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구리시지부, 구리농수산물 도매시장 사랑나눔단 회원 30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구리시 및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사업비를 보조하고 구리시새마을회에서 각종 필요한 물품과 인력, 장비를 지원 하였으며,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봉사동아리인 ‘사랑나눔단’에서는 4,500포기의 절임 배추와 고춧가루, 젓갈, 야채 등 양념을 후원하며‘더불어 사는 지역 사회’에 동참했다.

이날 참가자들이 정성스럽게 담근 4,5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는 10kg들이 김치통 1,500개에 나누어 담아 8개동의 독거노인과 청소년 쉼터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바쁘신 중에도 우리의 이웃을 위해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참가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많은 분들의 봉사와 후원으로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따뜻하게 만드는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리/정진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