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7일mon
 
정치    사회    경제    의회/행정    문화    교육    경찰/소방    스포츠    보건    국회
뉴스홈 > 일반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천군/한탄강둘레길 걷기 및 첫머리거리 공연
등록날짜 [ 2018년11월02일 ]
한탄강 둘레길 걷기


연천군 전곡읍 주민자치위훤회(위원장 이상훈)가 지난 27일 전곡읍 일대에서 개최한 ‘제3회 한탄강둘레길 걷기 및 첫머리거리 공연’이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한 군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1부 행사인 한탄강둘레길 걷기는 전곡초등학교를 출발하여 전곡근린공원, 한탄강관광지를 지나 첫머리거리 광장까지 이르는 7.2㎞ 코스로 진행되었다. 천혜의 아름다움을 갖춘 한탄강 둘레길을 홍보함과 동시에 군민의 건강 증진을 독려하는 계기가 되었다.

도착지점인 첫머리거리 광장에서는 2부 행사인 첫머리거리 공연이 개최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7080트로트, 마술, 풍물패 등 7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한편, 첫머리거리 상인회에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각종 먹거리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장 옆 부스에서는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의 환경 캠페인도 열렸다. 쓰레기 불법투기 근절과 종량제 규격봉투 사용에 대해 안내함과 동시에, 주민들이 ‘환경지키기 서약서’에 서명함으로서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지관길 전곡읍장은 “이번 행사가 전곡읍의 아름다운 둘레길을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김광진 첫머리거리 상인회장은 “군민들의 열렬한 성원에 가슴이 뭉클했으며, 지역 상권의 발전을 위해 있는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천/정진태기자]
정진태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산시/서울대학교 관악수목원 업무 협약 (2018-11-03 00:00:00)
용인시/홀로어르신 11가구에 맞춤형 건강반찬 지원 (2018-11-02 04:51:46)
文대통령/제조업활력.경제살아나
화성시/경기일자리재단과J-BUS’ 업무협약...
경기도/수출기업 및 외투기업의 날 행사 ...
경기도/지방소비세율 11→15% 인상
화성시/농.어업회의소 출범
용인시/행복나눔가게5호 선정
오산시/기업인 송년회 열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