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미사랑유, 우리 모두 코로나를 이겨내요!

유치원 담장에 현수막을 설치하여 가정과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캠페인 실시

정진태기자 | 입력 : 2020-12-04


[뉴스줌=정진태기자] 미사랑유치원(원장 김은열)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와 감염 예방을 위해 지켜야 할 생활 수칙에 대해 알아보고 유아 스스로 지키는 자발성을 기르고자 기획한 행사이다.

「코로나19 안전캠페인」은 미사랑유치원 교육과정 안에서 안전교육과 함께 1학기부터 다양한 체험 및 놀이 활동으로 진행해왔다.

유아들은 교실에 질병관리본부 설치하기, 올바른 손 씻기 체험, 코로나 예방책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하며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실천하였다.

이번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유아들은 코로나를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든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나와 구호를 외쳤으며 유치원 내에서뿐만 아니라 가정과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유치원 담장에 전시하였다.

미사랑유치원 김은열 원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웠던 올해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제약되었던 아이들을 생각하니 미안하면서도 기특하다. ”라면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안전하고 건강한 유치원을 위해 미사랑유치원 가족 모두가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