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숲속에서 열리는 힐링 다이나믹 콘서트 웨스트 윈드 페스타 (West Wind Festa)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서구, 숲속에서 열리는 힐링 다이나믹 콘서트 웨스트 윈드 페스타 (West Wind Festa)

정진태기자 | 입력 : 2022-05-27

웨스트 윈드 페스타 (West Wind Festa) 포스터


[뉴스줌=정진태기자] 서구문화회관에서는 대구, 서울, 광주 3개 도시 윈드오케스트라를 초청,‘웨스트 윈드 페스타(West Wind Festa)’콘서트를 6월 3일부터 6월 5일까지 3일 동안 이현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웨스트 윈드 페스타(West Wind Festa)가 6. 3일 대구관악합주단, 6. 4일 서울뮤즈윈드오케스트라, 6. 5일 광주윈드오케스트라의 특별한 연주로 시민들에게 커다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확 트인 시야가 돋보이는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돗자리 콘서트로 가족, 친구, 연인이 모두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음악으로 이루어져 있다.

6. 3일 ‘대구관악합주단’은 관악기와 타악기를 연주하는 국내 최정상의 연주력을 인정받고 있는 관악합주단으로서, 클래식에서 팝에 이르기 까지 전문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다양한 레퍼토리와 참신하고 실험적인 기획으로 청중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6. 4일 ‘서울뮤즈윈드오케스트라’는 뮤즈 플루트 앙상블을 기반으로 다양한 금관악기와 타악기를 추가, 확대하고 재편성하여 창단된 단체로 맑고 화려한 음색과 폭넓은 다이나믹은 물론 짙은 호소력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6. 5일 ‘광주윈드오케스트라’는 광주지역 젊은 관악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한 음색으로 힘 있고 때로는 부드러운 연주를 통해 음악애호가 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관객들께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곡도 편하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연주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숲속에서 시원한 바람을 따라 퍼지는 감동의 울림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예매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