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박덕동 의원간행물편찬위원회 위원 위촉

경기도의회 간행물 기본 계획과 편집 방향 설정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7:31]

경기도의회/박덕동 의원간행물편찬위원회 위원 위촉

경기도의회 간행물 기본 계획과 편집 방향 설정

정진태기자 | 입력 : 2020-09-02


[뉴스줌=정진태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박덕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4)이 지난 1일 경기도의회 제10대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경기도의회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에는 박덕동 의원과 양운석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성1), 김영준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1), 김용성(더불어민주당, 비례), 이선구(더불어민주당, 부천2) 의원 5명을 비롯해 외부 전문인사인 조규명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교수, 정진구 한국소비자TV부사장 등 총 7명이 선출됐다. 경기도의회 김영태 언론홍보담당관과 이정구 의사담당관은 당연직으로 참여한다.

후반기 간행물편찬위원회는 2020년 9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활동하며, 경기도의회 간행물의 발행에 관한 기본계획과 편집방향 등을 수립하고 간행물 발행주기 등에 대해 심의한다. 대표적인 간행물인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도의회 주요 의정활동과 각종 정보를 도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연간 9회, 회당 10만부씩 발행 중이다.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과 공공기관, 다중이용시설 등에 무료로 배부한다.

박 의원은 “간행물편찬위는 도민과 도의회의 소통창구”라 말하며, “대화와 소통을 통해 도의회의 여러 가지 정책과 의정활동의 모습을 도민들에게 생생히 전달하도록 수준 높은 편찬물 발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