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화의장/뉴스줌.창간7주년축사

정진태 | 입력 : 2020-04-29

김선화 안양시의회 의장


봄 햇살의 기운을 듬뿍 받아 신록의 푸르름을 더하고 꽃향기가
가득한 아름다운 계절에 뉴스줌 창간 7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투철한 사명감으로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여 건전한 지역여론을 형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뉴스줌 정진태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넘쳐나는 정보속에서도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지역여론을 올바르게 대변하고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지방자치를 통한 민주주의 실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지역 언론의 사명과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로 창간 7주년을 맞이한 뉴스줌은 시민의 진정한 눈과 귀가 되어 지역사회의 구석구석에 따뜻한 관심으로 위로와 용기를 주고 지역발전에 대한 희망찬 비전을 제시하여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책임 있는 지역 언론사의 소임을 다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삶을 대변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정보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더욱 힘써 주시기 바라며, 지방자치시대에 걸맞은 시대상을 조명하여 지방자치를 활성화시키고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지역 언론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뉴스줌 창간 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시민들에게 친근하고 신뢰와 사랑받는 언론사로 더 크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5월 일               안양시의회 의장                김   선   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