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은평구청장.뉴스줌창간 축사

정진태 | 입력 : 2020-04-29

김미경 은평구청장

코로나
19로 인해 국가의 위기가 왔지만 우리 국민의 저력은 반드시 전염병을 퇴치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킬 것입니다. 이 마음으로 뉴스줌 창간 7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힘든 여건속에서 7년간 오직 한길로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과 함께 사회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계신 뉴스줌 가족 여러분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우리는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역시 큰 고비를 맞아 은평 지역도 확진자가 나타나며 지역에도 위기가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평은 코로나 19 체계적인 선별진료소를 운영해 코로나19 방역에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확진자 감소가 이뤄지면서 K방역이라는 단어가 등장할 정도로 국민과 정부, 지방자치단체가 한 몸이 돼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간 이래 시민과 함께해 온 뉴스줌 역시 코로나19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며 건강한 사회공동체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지방분권시대에 언론의 중요성은 더 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지방 민주주의는 언론의 깃발 아래에서 더 한층 발전할 수 있다고 봅니다. 지난 7년간 뉴스줌이 추구했던 바와 같이 지속적으로 이 지역의 민주주의와 대의를 위해서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뉴스줌의 창간 7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뉴스줌이 다양한 시민들의 원하는 니즈를 만족시키고 유용한 정보를 담아 내기를 소망합니다.  뉴스줌이 시민과 함께 사회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으로서 거듭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창간기념을 맞아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은평구청장                    김   미   경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