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1/12/09 [16:41]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12-09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뉴스줌=정진태기자] 지난 9일 국민의힘 경기도당 도당위원장실에서 개최된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동두천시의회 정계숙 의원(국민의힘, 가선거구, 재선)이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은 국회, 경기도의회, 시·군의회에서 열성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도민과 시민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국회의원·광역 및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정계숙 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의정대상을 수상한 정계숙 의원은 제7대~제8대 동두천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동두천시 어린이 통학로 교통안전을 위한 조례」, 「동두천시 입학지원금 지원 조례」, 「동두천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안전 증진 조례」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시민의 삶과 밀접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며 지역발전 및 시민 권익향상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년간 답보상태였던 ‘복합화력발전소 상생협력지원금 140억 원 체납’과 ‘LH 의 송내택지지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비 52억 원 미납’ 등 문제점을 파헤치고 행정부의 강력한 대응을 이끌어 내어 시민 숙원을 해결하는 강단 있는 추진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시민 건강을 해치는 동원연탄공장의 이전’을 끈질기게 요구하는 등 ‘지역현안 해결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계숙 의원은 “수상의 영광을 모든 동두천 시민 여러분에게 돌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를 더욱 세심히 경청하고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살기 좋은 동두천 건설을 위해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