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 온정 지핀 사랑의 연탄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10-20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 온정 지핀 사랑의 연탄


[뉴스줌=정진태기자] 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는 10월 16일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3가구에 겨울나기용 연탄 1,500장을 지원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다가올 겨울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힌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은 이날 진행된 연탄 나눔 봉사에 회원 20여 명이 참여하여 후원 대상자의 집에 직접 가가호호 연탄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손영호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도시가스가 보편적으로 보급되어있는 시대에 연탄으로 한겨울을 나야할 만큼 어려운 가구에 직접 연탄을 전달하고 따뜻한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단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조원상 신곡1동 복지지원과장은 “관내 어려운 가구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라며 “동절기가 다가오는 만큼 관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의정부중앙로타리클럽은 주거취약가구 집수리 지원, 동절기 연탄 나눔봉사, 취약계층을 위한 쌀 기부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