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동 Sports Club 에코폴리스 자발적 환경정화 활동으로 ESG행정에 앞장서다!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10-15

남양주시 호평동 Sports Club 에코폴리스 자발적 환경정화 활동으로 ESG행정에 앞장서다!


[뉴스줌=정진태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남양주시 공공생활체육시설 동호회 소속으로 지난 8월 12일 결성된 Sports Club 에코폴리스가 체육시설 주변 환경정화와 인식개선을 위한 에코 챌린지 등의 활동을 이어가며 남양주시 ESG 행정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일 호평 내 테니스클럽 에코폴리스는 호평동 체육시설인 테니스장을 중심으로 골목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 청소를 실시하고 홍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다짐했다.

또한, 지난 13일에는 호평족구단 에코폴리스도 운동 전후로 평내호평역 인근 고가 하부에 위치한 체육시설과 그 주변 청소에 열중하며, ESG 행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이고 체계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호평족구단 박환직 회장은 “우리뿐만 아니라 많은 주민들이 사용할 공간이기에 앞으로도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환경을 위한 활동에 함께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평동 Sports Club 에코폴리스는 결성 이후로 약대울 체육시설 및 평내호평역 체육시설, 호평동 체육시설 3개소를 중심으로 주변 쓰레기를 청소하고 제초작업을 실시하는 등 시민들이 주도하는 활발한 환경 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