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홍보대사 한한국, 도쿄올림픽 출전 선수단 ‘다시 뛰는 한국인’ 응원 작품 공개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07-21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뉴스줌=정진태기자] 화순군 홍보대사이자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한한국 세계평화작가가 2021년 하계 도쿄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다시 뛰는 한국인’ 작품을 21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 했다.

한 작가는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큰 기쁨과 힘을 주고, 무더위를 식힐 시원한 금메달 승전보가 잇따라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자랑스러운 태극전사 선수단을 응원하고, 이 작품 제호처럼 ‘다시 뛰는 한국인’이 초인류 선진국을 이끌어나가길 바라는 뜻에서 응원 작품을 특별히 공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7년에 걸쳐 6종의 새로운 한글서체를 디자인 개발한 한한국 작가는 세계 최초 한글로 창작한 39개 국가 '세계평화지도(World Peace Map)' 소장 작가이자 북한 국제친선전람관 소장 작가로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은 한국저작권위원회 회화(한한국디지털아트)부분 심의를 걸쳐 ‘다시 뛰는 한국인’ 제호로 지난 20일 최종등록 되었다. 또 '세계에서 가장 큰 평화의 불(佛)' 제호로 '화합의 붓' 30자루를 모아 가로 4m70cm, 세로 13m31cm 5층 높이의 초대형 대작이 지난 2월 1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