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민/화성시의회의장.뉴스줌창간8주년축사

정진태 | 입력 : 2021-05-23

 원유민 화성시의회 의장



 반갑습니다! 화성시의회 의장 원유민입니다. 올바른 지역여론 형성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온 뉴스줌의 창간 8주년을 화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아울러, 그동안 힘든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과 언론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사명과 소임에 헌신해 오신 뉴스줌의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날,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에 대한 열망과 공감대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으며 그만큼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 또한 날로 다양해지고있습니다. 사회변화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고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함에 있어 지역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 언론이 올바른 정보제공과 건강한 비평으로  언론의 역할을 다할 때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질 수 있고 비로소 시민이 주인 인 진정한 주민자치의 시대가  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성시에는 여러 현안들이 참 많습니다모두가 제자리에서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야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언론은 언론답게, 의회는 의회다워야 합니다뉴스줌과 의회가 화성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많은 현안들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갔으면 합니다.  저도 시민의 행복한 삶을 최우선과제로 삼고,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뉴스줌이 시민 곁에 늘 함께하는 친근한 언론으로 때로는 시민의 입장에서 쓴 소리도 아끼지 않은 정직한 언론으로  오늘을 진솔하게 그려내고 내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뉴스줌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