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영/김포시장.뉴스줌창간8주년축사

정진태 | 입력 : 2021-05-20

 



 따뜻한 감성이 넘치는뉴스줌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김포시는 한반도의 중심에서 시민행복과 김포의 가치를 두 배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김포도시철도 개통에 이어 M버스와 G버스 확충, 마을버스 공영제 실시, 이음택시 운영, 공유전기자전거 도입 등 혁신적인 교통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GTX-D 서울연결과 서울5호선 김포연장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 정상화, 풍무동 원도심 주민들의 숙원이자 고질 민원이었던 도축장 이전 협약 등 시민 숙원을 해결했습니다. 김포산업진흥원 출범에 이어 제조융합혁신센터 건립 추진 등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좋은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민선7주요 사업들이 가시적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더욱 시정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스마트에코(ECO) 경제도시, 평생교육도시, 대한민국 대표 평화관광도시 조성과 함께 경쟁력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행복김포의 가치를 두 배로높이는 길에 뉴스줌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뉴스줌 정진태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창창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