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용/고양시의회 의장.뉴스줌창간8주년축사

정진태 | 기사입력 2021/05/13 [18:43]

이길용/고양시의회 의장.뉴스줌창간8주년축사

정진태 | 입력 : 2021-05-13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반갑습니다. 고양시의회 의장 이길용입니다. 뉴스줌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초지일관 정론직필을 추구하며 언론인으로서 한 길만 걸어온 뉴스줌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은 진실의 창이며, 시대의 등불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정보 속에서 시민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역의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알리며, 공정한 보도와 균형 있는 비판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것이 이 시대의 언론의 역할이자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뉴스줌은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진면목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는 신문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신속 정확한 보도, 공정한 논평과 해설, 다양한 기획보도, 독자의 권익 증진 등 오로지 언론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지방자치의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에 기여하고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발전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뉴스줌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뉴스줌을 사랑해 주시는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

 

                                        20215월   고양시의회 의장        이  길  용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