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고양시장.뉴스줌창간8주년 축사

정진태 | 입력 : 2021-05-10

 



 안녕하십니까, 고양시장 이재준입니다. 어느덧 만물이 약동하는 봄의 끝자락입니다. 세상을 향한 편향적 시각이 아닌 공정한 시선으로, 다양한 정보역량과 저널리즘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그리고 따뜻한 감성이 넘치는 신문이 되기 위해 노력해 온 뉴스줌이, 512일 창간 8주년을 맞이한다는 기쁜 소식을 접했습니다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뉴스줌의 창간 8주년을 맞아, 109만 고양시민과 함께 진심어린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어느덧 민선7기 고양시도 3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뉴스줌은 지난 3년여 동안, ‘사람정의로움이라는  고양시 시정방향을 잡아가는 일에 함께 애썼습니다.

 

시민을 위한 여러 시책들에 힘을 실어 그 효능을 크게 했고, 그 감시와 홍보, 건전한 토론의 장 마련에도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공정한 시선으로 우리 고양시민의 앎을 풍성하게 해준 뉴스줌의 지난 8년 간 노고에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코로나19라는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애써주신 모든 임직원, 기자 분들께도 경의를 표합니다. 다시 한 번 뉴스줌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고양시 109만 시민과 모든 독자 여러분들 가정에 봄 날씨처럼 따뜻하고 행복한 기운이 가득 차기를 기원합니다.

2021. 5. 고양시장 이재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multi eng japan ch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