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1년 고객감동모니터링단 운영으로 고객감동경영 실현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5:17]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1년 고객감동모니터링단 운영으로 고객감동경영 실현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04-19

의정부시


[뉴스줌=정진태기자]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 의정부 시민 및 이용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을 통한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하여 2021년 고객감동모니터링단을 운영한다.

‘고객감동모니터링단’은 의정부시 생활공감정책참여단 및 주민참여예산위원회 등에서 활동한 시민 4명으로 구성 되었으며, 4월부터 11월까지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 및 시설ž안전에 대한 개선점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지난 16일 공단과 고객감동모니터링단은 비대면 회의를 통하여 기관의 특성 및 현황에 대하여 공유 하였으며, 향후 공단의 서비스 발전 방향 및 개선방안을 도출하기로 하였다.

임해명 이사장은 “고객감동모니터링단은 공단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반드시 필요한 직접적인 참여 기구”라며 “공단 경영 전반에 대한 시민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여 고객의 실질적 요구를 적극적으로 현장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3월부터 공단의 주요정책에 대한 제도적 기반을 조성하기 위하여 분야별(행정, 건축, 사회복지) 전문가로 구성된‘전문혁신자문단’도 함께 운영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