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전곡읍 소재 기업, 저소득층을 위한 기탁

정진태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연천군 전곡읍 소재 기업, 저소득층을 위한 기탁

정진태기자 | 입력 : 2021-02-22
    저소득층을 위한 기탁

[뉴스줌=정진태기자] 연천군 전곡읍에 소재를 둔 익명의 기업체 두 곳에서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하여 전곡읍 지역사회복장협의체에 각 500만원, 1,000만원을 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기탁하였다.

기업체 두 곳은 전곡읍 저소득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다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업 방향과 성과를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기로 결정하였다며 무엇을 얻고자 하는 일이 아니니 이름을 밝히지 말아 달라고 하였다.

두 기업은 전곡읍 저소득층을 위해 해마다 물품 및 성금을 기탁하는 등 각종 사회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기업이다.

이상훈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두 기업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상황으로 더욱더 어려운 날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으며 채택병 전곡읍장은 “지역 사회 저소득층을 위하여 꾸준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적인 기업들로 보내주신 성금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특화사업비로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사업이나 생필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줌 sns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틱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